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전자기기기능사 실기 패턴도^^

by 꼬뮐 2021. 4. 7.

안녕하세요 저는 공업고등학교

재학생이에요 오늘은 전자 기본부터 같이 배워나갔으면합니다  우선 저는 전자기기기능사 취득(실기)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는 전자기기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전에 전자캐드 자격증을 먼저 취득하시는 방향을 추천드려요

전자기기 실기 시험시간은 4시간 30분입니다.

음 일단 제가 가진 이번 공개문제 패턴도를 공개해볼게요 ^^ 

1번 회로도
1번 패턴도

 

 

 

 

 

 

 

 

 

2번 회로도

 

2번 패턴도

 

 

 

3번 회로도

 

3번 패턴도

 

4번 회로도

 

4번 패턴도
5번 회로도
5번 패턴도
6번 회로도
6번 패턴도

올려놓은 회로도는 큐넷에 들어가면 다 나와있어요

이 6개가 제가 가진 공개문제 패턴도고 시험장에서는 회로스케치(종이)에 그려야 하기때문에 작년이나 전 시험에 나왔던 문제로 연습하시는게 좋아요 제가 회로스케치 양식을 가지고 있는게 없어서 죄송해요;; 

지금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글은 오실로스코프와 함수발생기 사용 설명으로 올려보도록 할게요

첫 글이라 어설픈 부분이 많지만 양해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질문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패턴도 수정본 올렸으니 확인해주세요

https://electricityschool.tistory.com/3

댓글